마케팅굿즈쇼핑몰를 통해 알게 된우리가 말하고 싶던 감정
마케팅굿즈쇼핑몰를 통해 알게 된우리가 말하고 싶던 감정
Blog Article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첫 시도는작지만 강한 마케팅 시작이었습니다. 견적만 맞추면 끝일 줄 알았습니다. 제작을 진행하며많은 생각이 필요했습니다. 판촉물제작의 시작은의미를 담는 작업이었고. 상품 리스트를 넘기며고객이 어떤 느낌을 받기를 원하는지다시 생각하게 됐습니다. 모두가 공감한 굿즈는실용적이면서도 정체성이 있었고. 기념품이 가진 힘은수량이 아닌 이유였고. 돌아보면홍보물 고르기는 브랜드 회의였습니다.
이제는홍보물을 기획할 때도수량보다 감정을 먼저 따집니다. 이제는 알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판촉물 하나가진심을 대신 전할 수 있다는 것.기념품쇼핑몰에서 만난기업 마케팅의 또 다른 언어 판촉물을 알아보던 초입엔로고만 들어가면 된다고선택하려 했습니다. 막상 시작해보니이야기가 담겨야 했습니다. 기념품 기획은하나의 이야기였고. 상담과 시안을 검토하며눈에 보이지 않던 고민들이조금씩 선명해졌고. 계획부터 결과물까지작은 결정 속에서도 느껴진 건진심이 통하는 기획은 다르다는 것.
단순한 선택이 아니었고누가 받을지를 상상하는 과정이었고. 판촉물제작의 본질은고객과의 첫 만남이며. 기획서를 쓸 때마다디자인 수정 요청을 보낼 때도포장보다 진심이 중심이 됩니다. 마무리하자면판촉물제작의 경험은하나의 감정 마케팅이었고. 홍보물전문사이트에서 만난고객을 위한 감동 전달의 순간 처음에는그저 판촉물제작 수량 맞춰서제작을 진행하려 했습니다.
그러나그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작은 선물 준비는하나의 이야기였고. 판촉물제작사이트를 검색하며브랜드의 정체성이분명해졌고. 문의부터 피드백까지작은 결정 속에서도 느껴진 건디자인이 아닌 메시지가 중요하다는 것. 그 후로는기념품을 제작할 때도상품보다 브랜드를 먼저 생각합니다.그 과정을 겪으며 깨달았습니다.작은 물건 하나가강한 메시지가 된다는 것을.